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끝말잇기 한방단어 추천

by 미니66 2024. 3. 10.
반응형

상대방을 한방에 보낼 수 있는 끝말잇기 한방단어를 알려드립니다. 대표적인 한방 단어는 걀, 녁, 늄, 쁨, 륨, 른, 슘, 썹으로 끝나는 단어들입니다. 아래 글에서 확인해보세요.

 

'녁'으로 끝나는 단어

과녀

저녁

 

'늄'으로 끝나는 단어

게르마늄

티타늄

플래티늄

알루미늄

제라늄

우라늄

암모늄

 

'쁨'으로 끝나는 단어

기쁨

나쁨

바쁨

예쁨

 

'름'으로 끝나는 단어

기름

구름

필름

씨름

심부름

주름

게으름

고드름

소름

흐름

고름

거름

지름

참기름

들기름

보름

여름

 

'슘'으로 끝나는 단어

마그네슘

칼슘

세슘

 

'란으로 끝나는 단어

계란: 식품

난란: 어려움이나 곤란한 상황을 의미

미란: 피부 또는 점막의 표층이 결손된 것

만란: 아득하여 끝이없다.

 

'릇'으로 끝나는 단어

개노릇

그릇

버릇

 

'즙'으로 끝나는 단어

과실즙

과즙

육즙

고기즙

 

그 외

달걀

목련

어른

눈썹

강기슭

거리낌

검버섯

게르마늄

우라늄

결핍

매듭

무늬

계륵

골리앗

나트륨

모뎀

구름

굿모닝

궁궐

궁핍

귀뜸

그룹

그믐

가뭄

가늠

라켓

리듬

마케팅

무르팍

반칙

살갗

살균

달래

나무꾼

 

마무리

이와 같은 한방 단어를 사용하여 끝말잇기를 즐겨보세요! 더욱 즐겁고 재미있는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반응형